로그인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전화번호
장소 설명

인도의 시인 타고르는 일찍이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표현했다. 아침고요수목원의 이름은 여기서 비롯되었으며, 1996년 삼육대 원예학과 한상경 교수가 우리 민족의 삶과 애환이 서린 한국정원을 만들겠다는 취지하에 꾸민 것이다. 가평군 축령산 기슭에 차지한 아침고요수목원에는 약 10만평 분지에 총 20개의 아름다운 정원들이 있다. 고향집정원, 허브정원, 무궁화동산, 에덴정원, 연못정원, 한국정원 등 다양한 테마정원들을 모두 둘러보는 데는 대략 1시간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30분 안에 관람을 마칠 수도 있지만, 그러다 보면 아름다운 풍경을 그냥 놓치기 십상이다. 계곡물에 발을 담그고, 넓은 잔디밭에서 앉아 담소를 나누며, 식당에서 운치 있게 한끼 식사를 즐기려면 하루가 꼬박 걸릴지도 모른다. 또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유치원과 초등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1일 2회씩 체험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자연을 직접 관찰하고 식물 가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 출처 : 경기관광공사(https://ggtour.or.kr/blog/tour_nature/아침고요수목원/) ]

이용 안내

8:30 ~ 일몰시 (연중무휴)

입장은 폐장 1시간 전까지 가능

가격표

어른 9,000원

청소년 6,500원

어린이 5,500원

경로 7,000원

소개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입니다.

360° VR
    더 보기